성재글모음/별자리
사람만이 아니라 국가에도 저마다의 재능이 있다
아전가드
2007. 2. 12. 00:38
중국, 일본 공략은 호주 공략과는 다르다. 러시아는 자존심 등~ 미국은 노출, 외계인 등 ~일본은 섹스 등~터키는 전쟁, 격투기 등 …, 작전시간은 다음 기회에 제공을 받기로 하겠다. 좋은 광고의 원리도 이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전 국가가 자기 특성이 있으며, 전 국가의 궁합을 한국 인터넷 인맥처럼 거미줄화로 묶을 수 있을 것이다. 미국은 외계인, 공상과학 영화, 주로 호기심 자극하는 영화로 공략하면 되고(우리 것이 좋은 것이여, 통한다), 일본은 변태적인 섹스와 격렬한 섹스가 가미되면 좋고, 중국은 멜로물 통하고, 터키는 전쟁 영화 통하고, 영국의 경우에는 창조적 특성이 가미되면 좋고, 호주의 경우는 도박을 가미하면 좋고, 한국은 무리 짓는 것을 좋아하니 조폭영화 뜨는 것은 당연하고 한가지 더 있다면 공상과학 영화도 그리 나쁜 편은 아니다. 이를 이용한 컴퓨터게임을 구상할 수 있답니다. 대항해시대 시리즈처럼 만들 수도 있다. 전세계 모든 민족의 특기, 문화를 적용해 만드는 것이다. 복잡해져 갈 수 있다. 한국은 또한 컴퓨터 게임에도 능할 수 있는 민족 특성에서 존재한다. 캐릭터 디자인에도 능할 수 있다. 미국이 우주관련 영화에 재능이 있는 것은 당연하다. 영화 ‘인디펜던스데이’에서 백인 여자가 종이에 말을 적은 것을 들고 우주선을 향해 흔드는 것은 바로, 미국 천성의 상징이 될 수 있다. 최초의 주장이 될까. 유태인과 미국, 그리고 현재의 미국의 스타일 통찰. 대결구도로서의 생존일까. 우주에 있어, 지구에 있어 미국도 구성국 중 하나일 뿐이다. -각 국가 특성에 따른 국가 재능과 국가 재능 군(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