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재글모음/남녀·섹스

일본 AV 스타 아오이 소라 등 전갈자리 여자의 섹스 스타일

아전가드 2018. 9. 9. 22:23

AV : 어른 비디오. 아오이 소라 : 1983년 11월 11일 생 <= 전갈자리2

 

전갈자리 여자는 은밀해야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으므로 작은 방이나 차단된 장소라야 마음의 문이 열린다고 한다. 은밀하다면 차 안일지라도 마다할 이유가 없을 만큼 정상에 오르는 쾌감이 아주 짜릿하고 깊이가 깊다고 한다. 끝 없는 오르가즘의 연쇄반응에 전신이 경련할 수도 있다. 피부는 무척 예민하다.

 

질투심이 강해서 애인이나 남편의 변심을 절대로 용납하지 못한다. 남자를 자기의 소유물로 볼 수도 있다. 그 대표적인 흑인 여배우가 우피 골드버그(미국, 11.13, 전갈자리3)이다. 영화 '시스터 액트'에서 주연을 맡았다. 그러면 남자(애인, 남편)는 무척 답답함을 느낄 수도 있다. 데미 무어의 경우는 더 한데 남편인 브루스 윌리스가 난잡한 여자 관계를 보이자 브루스 윌리스한테 보란 듯이 나이 어린 남자들 사냥(?)에 빠져 들었다. 끝내는 전신성형까지 해 더욱 어린 남자들 사냥에 빠졌다. 브루스 윌리스(03.19, 물고리자리3)가 충고를 해도 씹어 버렸다고 한다. 나이 값 좀 하라는 식이었는데 데미 무어(11.11, 전갈자리2)가 그 말을 들었을까. 브루스 윌리스에게 아주 보란 듯이 더 했다. 상대하는 남자 나이가 내려갔다. 젊은 남자들 중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영화 '타이타닉'의 남자 주인공 '잭 도슨'역)가 있었을 정도라고 한다. 아오이 소라(11.11), 데미 무어(11.11)이다. 그처럼 보복할 수도 있다.

 

성기 모양과 색은 긴자꾸형이며 대음순이 발달된 홍갈색이다. 성감이 부드럽고 강력한 힘을 구사하여 감미로움이 고조되는 명물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