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창의성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터이니. 고작 그 많은 글 중에 지적하는 것이라곤 그 정도냐. 평균을 말하는 거다. 제갈량효과도 모르냐.
그렇다면 미국의 심리학자가 증명 발표한 년도를 기준으로 7년이나 먼저 물은 그 부반장 같은 사람은 창의성이 죽은 거냐. 동아일보 3면에도 실린 그 박사의 주장이 7년 먼저 고2의 두뇌에서 나왔지. 그것도 살려주지 못한 교육 주제에 뭐가 대단하다는 거냐.
서울대는 역시 암기력이야. 당연한 것 아니냐. 창의성은 그런 식의 교육으로는 잘 길러지지 않는다네.
그렇다면 미국의 심리학자가 증명 발표한 년도를 기준으로 7년이나 먼저 물은 그 부반장 같은 사람은 창의성이 죽은 거냐. 동아일보 3면에도 실린 그 박사의 주장이 7년 먼저 고2의 두뇌에서 나왔지. 그것도 살려주지 못한 교육 주제에 뭐가 대단하다는 거냐.
서울대는 역시 암기력이야. 당연한 것 아니냐. 창의성은 그런 식의 교육으로는 잘 길러지지 않는다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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